PRESS & NEWS

제목

부건에프엔씨㈜, 경남대학교와 ‘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’ MOU 체결

작성자 마****(ip:)

작성일 2020-10-26

조회 25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부건에프엔씨㈜, 경남대학교와 ‘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’ MOU 체결



패션, 뷰티 브랜드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㈜가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와 ‘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’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.


이번 업무협약은 청년 디지털 창업의 지원 및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 협약에 따라 양측은 ▲청년 디지털 전문 인력 양성 지원 ▲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 실습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▲디지털 미디어 역량 강화 및 건강한 디지털 공동체 형성 등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.


특히 부건에프엔씨는 임블리 및 블리블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1세대 인플루언서 기업으로서 그간 축적한 디지털 이커머스 시장 진입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, 나아가 청년 디지털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남대학교와 공동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.


 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“온라인 기반의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혁신적인 디지털 감각이 필요하다”며 “보다 많은 청년들이 디지털 역량을 갖춰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”고 밝혔다.


 이어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학과장 유영재 교수는 “부건에프엔씨와 청년 디지털 창업 활동을 함께 전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”며, “앞으로 뛰어난 디지털 콘텐츠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
출처: 로이슈(https://ccnews.lawissue.co.kr/view.php?ud=20201026091415949204ead0791_12)

첨부파일 [사진자료_부건에프엔씨] 경남대학교와 '청년 디지털 창업 지원' MOU 체결 - 복사본.jpg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 
위로